자주묻는질문
-
Q. [배송형]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-
A. 리뷰어 선정 후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, 주소지 변경은 불가합니다.
캠페인 신청 시 배송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.
※ 상담원 연결 : 카카오톡채널 1:1 문의
-
Q. [방문형] 제공되는 내역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. 초과금을 지급해야 하나요?
-
A. 캠페인 제공 내역 외에 추가 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으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.
-
Q. [방문형] 선정된 캠페인의 대리인 체험이 가능한가요?
-
A. 캠페인의 내에 별도로 안내하고 있는 캠페인을 제외한 모든 캠페인은 대리인 체험이 불가합니다.
※ 상담원 연결 : 카카오톡채널 1:1 문의
-
Q. [방문형] 캠페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(제공 내역, 예약 시간 등)
-
A. 1: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상세 내용을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안내 전달드리겠습니다.
※ 상담원 연결 : 카카오톡채널 1:1 문의
-
Q. [방문형] 선정된 캠페인의 예약정보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?
-
A. [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] 목록에서 예약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Q. [방문형] 방문 예약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.
-
A. [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]
예약변경 : 기존 예약일 기준 전날 15:00 전까지 예약 변경 가능.
예약취소 : 기존 예약일 기준 전날 15:00 전까지 예약 취소 가능.
※ 당일 예약취소 및 변경 : 카카오톡 1:1 문의 바랍니다.
예약 후 방문에 어려움이 발생한 경우 이음체험단에 공유 해주셔야 하며,
예약 후 방문하지 않는 노쇼의 경우,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.
※ 매장 전화 금지
-
Q. 리뷰작성시 안내사항/가이드를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-
A. 안내사항/가이드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 주셔야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,
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필수키워드,해시태그,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한 뒤, 그에 맞춰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
※ 상담원 연결 : 카카오톡채널 1:1 문의
-
Q. 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?
-
A. 컨텐츠의 퀄리티 또는 캠페인 참여이력 등의 전반적인 지표로 캠페인에 적합한 리뷰어를 직접 선정하는 시스템과 광고주와 매칭 시켜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-
Q. 리뷰 등록 방법이 궁금해요.
-
A. [마이페이지 > 나의캠페인] 리뷰등록이 가능합니다.
※ 상담원 연결 : 카카오톡채널 1:1 문의
-
Q. 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?
-
A. [마이페이지 > 나의캠페인 > 선정된캠페인] 확인하실수있습니다.
※ 상담원 연결 : 카카오톡채널 1:1 문의
-
Q.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
A.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> 비밀번호입력]에서 '회원탈퇴하기'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회원정보, 캠페인 참여 정보, 포인트 정보 등이 삭제되며 복구는 불가합니다.
-
Q. 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?
-
A. 모든 컨텐츠는 이용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발표로 부터 6개월 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.
컨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 하지 않을 경우, 주의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-
Q.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?
-
A.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.
-
Q. 리뷰어 선정 후 취소
-
A.
1. 리뷰어 선정 전 - 취소 가능
[마이페이지 > 신청한캠페인]
2. 리뷰어 선정 후 - 취소 불가
[고객센터 > 1:1 문의]
선정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, [고객센터 > 1:1 문의]에 사유를 남겨주시면
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단순변심으로 취소 시 페널티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※ 상담원 연결 : 카카오톡채널 1:1 문의
-
Q. 캠페인 신청시 참여한 계정이 아닌 다른계정으로 리뷰 작성을 해도 되나요?
-
A. 다른 계정에 리뷰 작성은 절대 불가하며, 리뷰 작성 미등록으로 처리되어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
Q. 페널티 부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-
A. 리뷰 등록 지연, 미션 불이행, 예약 후 불참 등
캠페인 진행에 차질을 빚게 하는 경우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자세한 페널티 정책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